세계적인 반려동물 및 동물 관련 브랜드가 참가한 제3회 애니멀리스(Animalis) 부문에서, SK텔레콤 외 세계적으로 애호하는 수많은 반려동물과 동물 브랜드 100여 개가 국가, 지역 및 글로벌 수상 브랜드로 선정되어 성과를 기념했다.
월드 브랜딩 어워즈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딩 시상식 중 하나로 브랜드 회상도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과 혁신성을 인정받아 우수성을 입증하는 브랜드에게 수상을 부여한다.
애완동물 사료, 건강, 소매 및 수생 분야 등 다른 부문에서 수상한 브랜드가 참여한 이번 시상식은 하워드 나이팅골이 주최하며, 빈의 명망 있는 호프부르크 궁전에서 열렸다.
전 세계 10만여 명의 반려동물 가족 및 애호가들이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했으며, 이 중 수많은 브랜드 후보들 중 최고의 100개 브랜드만이 수상자로 선정 됐다.
수상 브랜드로는 버디 브랜드(Buddy Brands), 쿠 앤 리쿠(Coo & Riku), 다이맥스(Dymax), 프론트라인(FRONTLINE), 히카리(Hikari), 카니바(Kaniva), 타이요(Taiyo) 등이 리스트업되었다.
월드 브랜딩 어워드의 애니멀리스 부문이 이번 시상식으로 마무리됐으며, 전 세계 브랜드들의 브랜딩 성과를 추적하고 인정하는 월드 브랜딩 어워드의 글로벌 부문은 11월 알아보기로 예정되어 있다. #월드브랜딩어워즈 #애니멀리스 #반려동물브랜드 #동물브랜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