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아이마이폰(iMyFone)은 9월 iOS 17 출시를 맞아 전문 iOS 오류 수정 프로그램 '픽스포(Fixppo)'의 인터페이스(UI)를 새롭게 업데이트했다고 밝혔습니다. 업데이트된 이번 프로그램은 더욱 깔끔한 디자인으로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강조하며 아이폰, 아이패드 등 애플 기기의 시스템 오류를 데이터 손실 없이 해결해주는 전문 iOS 오류 수정 프로그램입니다.
픽스포는 거의 모든 기기 모듈과 최신 버전의 iOS/iPad OS를 지원하며, iPhone/iPad/iPod touch/Apple TV에서 발생할 수 있는 시스템 오류를 데이터 손실 없이 해결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. 간편한 인터페이스로, 프로그램을 처음 이용하는 초보자에게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. 또한,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아이폰/아이패드 초기화, iTunes 이용 중 발생하는 오류 수정 등과 같은 기능도 제공합니다.
아이마이폰 테크놀로지는 2015년 설립되어 현재 100여 개국에서 200만명 넘는 소비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. iOS & 안드로이드(Android) 장치, 윈도 PC 및 맥(Mac)을 위해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음성 변조, 손상된 파일 복구, 삭제된 데이터 복구, 휴대전화 위치 변경 등의 분야에 전념해왔습니다. 회원 가입 시 부정기적인 제품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습니다.
최신 버전의 iOS/iPad OS를 지원하는 아이마이폰의 iOS 오류 수정 프로그램 '픽스포(Fixppo)'는 1개월 플랜 3만3800원, 1년 플랜 4만5100원, 평생 플랜 5만64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. 정상가는 각각 5만6400원, 6만7700원, 7만9000원입니다. 또한, 회원 가입 시 부정기적인 제품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습니다.